가족처럼 따뜻하게 친구처럼 편안하게 대한법률구조공단의 약속입니다,

고객광장

민원/불친절 신고

  • 안내
  • 신고하기
  • 민원처리상황조회

안내

이용하시는데 편리하고 친절한 대한법률구조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공단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불친절하거나 불편한 사례가 있으시면 신고하기 난을 이용하여 의견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의견을 게시할 때에는 게시자의 성명, 전화번호, E-mail, 주소를 정확히 입력하셔야 하며 이것은 사실확인 및 답변회신을 위하여 필요한 내용입니다. 답변은 민원처리상황 조회 답변 게시, E-mail, 전화 또는 우편 등으로 회신되며 민원처리상황조회에서 실명인증을 통하여 처리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게시되는 내용은 공단 감사실에서만 열람할 수 있으므로 게시자 및 게시내용에 대하여는 절대 비밀이 보장됩니다.

불친절 기타 불편한 사례가 있으면 즉시 바로 잡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