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메뉴닫기

전체 메뉴

창닫기

안내

10분 남았습니다. 계속 사용하시려면 시간연장을 해주세요.

대한법률구조공단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단소식

공단, 2017 년 법률구조세미나 개최

작성일
2017-12-07
조회수
4879

사회적 약자에 대한 법률구조 활성화를 위하여!.jpg

[사진 설명]
사회적 약자에 대한 법률구조 활성화를 위하여!


공단은 12월 6일 김천 법문화교육센터 소강당에서 이사장, 사무총장 등 임직원 약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법률구조공단의 법률구조 성과 및 향후 발전방안’이라는 주제로 법률구조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법률구조세미나의 목적은 공단이 직접 주관하는 학술대회를 개최하여 공단의 법률구조 중추기관으로서의 연구역량을 강화하고 공단이 법률구조제도 발전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 다루어진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법률구조사업 추진 경과보고
△ 창립 30주년 기념 법률구조 국제심포지엄 개최 성과와 과제
△ 법률구조의 국제적 동향

이 헌 이사장은 개회사에서 “우선 사회·경제적 약자에 대한 법률구조의 양적·질적 확대를 위하여 한 해 동안 물심양면으로 힘써 준 참석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오늘 공단 현안에 관한 논의가 법률구조의 발전과 공단의 밝은 미래로 가는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공단의 법률구조세미나는 국민의 법률복지 증진과 법률구조사업 내실화에 큰 보탬이 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사회적 약자에 대한 법률구조 활성화를 위하여!.jpg 바로보기 사회적 약자에 대한 법률구조 활성화를 위하여!.jpg 바로보기 아이콘 다운로드 사회적 약자에 대한 법률구조 활성화를 위하여!.jpg 다운로드 아이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 담당부서홍보실
  • 전화번호 054-810-1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