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메뉴닫기

전체 메뉴

창닫기

안내

10분 남았습니다. 계속 사용하시려면 시간연장을 해주세요.

대한법률구조공단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단소식

2017년 승진임용자 업무전문화교육 실시

작성일
2017-12-07
조회수
4931

성희롱 예방교육.JPG

[사진 설명]
성희롱 예방 교육


공단은 12월 6일~8일, 2박 3일 동안 김천 법문화교육센터에서 일반직 6급 승진임용자 21명을 대상으로 2017년 승진임용자 업무전문화교육을 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승진임용자들의 리더십역량에 대한 집중교육을 통하여 공단 비전과 미션, 핵심가치를 내재화하고 창의적 사고를 통한 의사결정능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교육내용은 리더십특강, 공단의 인사·예산 등 공단 현황에 대한 인지 및 발전 방향에 대한 토론, 소통과 팀워크 강화를 위한 참여형 집합교육 등으로 구성되어 승진임용자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소양교육 중 하나로 편성된 성희롱 예방 교육은 기존의 단순한 강연 방식이 아닌 연극공연을 관람하는 방식으로 재미있게 진행되어 교육효과가 매우 높았습니다.

또한, 이 헌 이사장은 교육생들과 오찬 간담회를 통해 교육생들을 격려하고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승진임용자의 리더십 및 업무 전문성이 강화되어 변화하는 법조시장에서 공단이 법률복지 중추기관으로 자리매김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첨부파일
성희롱 예방교육.JPG 바로보기 성희롱 예방교육.JPG 바로보기 아이콘 다운로드 성희롱 예방교육.JPG 다운로드 아이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 담당부서홍보실
  • 전화번호 054-810-1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