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사랑, 희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고객의 소중한 소망이 이루어 지는곳! 대한법률구조공단입니다.

알림광장

공단소식

트위터보내기 페이스북보내기
공단소식 내역
제 목 공단 창원지부 사무실 이전 개소
번호 2475 날짜 2018.01.10 조회 1399
첨부 창원지부 직원들과 함께.jpg  창원지부 직원들과 함께.jpg

창원지부 직원들과 함께.jpg

[사진 설명]
고객의 사생활 보호와 편의성을 중심으로 변화된 상담실 등 환경 개선된 사무실의 이전 개소를 창원지부 직원들과 함께 축하하고 있다


공단 창원지부는 10일(수) 11:20 사무실 이전 개소식을 가졌습니다.
  
개소식에는 김영대 창원지방검찰청장, 김주열 경남지방변호사회장 등 유관기관 ․ 단체장 등이 참석해 사무실 이전을 축하했습니다.
  
이번 사무실 이전에 따라 고객의 공단이용 편의성 및 사생활 보호를 먼저 고려한 사무환경 개선으로 지역 주민에게 보다 나은 법률구조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창원지부는 전 직원이 합심해서 노력한 결과 자체평가 표창을 받은바 있으며,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으로 4회 선정되는 등 우수한 지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특히,‘STX복지재단’과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경남지역 산재근로자들과 그 가족들을 위한 무료소송대리 등 법률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상남도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창원경찰서, 창원여성의 집 등 그동안 지역민의 권익보호와 법률복지 증진을 위해 유관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다양한 사업의 공동 진행 및 상호지원을 해왔습니다.  

공단 정기성 창원지부장은 “고객 친화적 업무 환경을 구축하여 지역 주민에게 보다 나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다행스럽다.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법률서비스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법률구조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