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메뉴닫기

전체 메뉴

창닫기

안내

10분 남았습니다. 계속 사용하시려면 시간연장을 해주세요.

대한법률구조공단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단소식

공단, 2018년 직원(서무직) 업무전문화 교육 실시

작성일
2018-04-19
조회수
8902

단체사진.jpg

사무총장 직원들과 오찬.jpg

회계교육.jpg

[사진 설명]
1. 기념촬영
2. 손기호 사무총장, 직원들과 오찬
3. 회계교육(대구지부 김미정 주무)


공단은 김천 법문화교육센터에서 4.18.(수)∼4.20.(금), 2박 3일 합숙으로 ‘2018년 서무직 업무전문화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교육대상자는 2018년 채용 전국 각 지소 인턴직원 16명입니다.

이번 교육은 송무, 회계, 서무행정업무 관련 교육을 통한 전문적 실무능력 배양, 부패방지교육 및 성희롱 예방교육 등 소양교육과 고객응대스킬 향상을 통한 서비스역량 제고 및 조직활성화 프로그램을 실시해 팀워크 향상과 즐거운 일터 구축을 통한 조직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마련되었습니다.

손기호 사무총장은 교육참가자와 오찬간담회에서 "일선 법률구조현장에서 고객을 상대하는 여러분의 노고에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직원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일일이 경청하였습니다.
이어 “각 지역 고객들이 믿고 기댈 수 있는 법률서비스 제공과 공단 홍보에도 적극 앞장서 줄 것"을 부탁하였습니다.
첨부파일
단체사진.jpg 바로보기 단체사진.jpg 바로보기 아이콘 다운로드 단체사진.jpg 다운로드 아이콘
사무총장 직원들과 오찬.jpg 바로보기 사무총장 직원들과 오찬.jpg 바로보기 아이콘 다운로드 사무총장 직원들과 오찬.jpg 다운로드 아이콘
회계교육.jpg 바로보기 회계교육.jpg 바로보기 아이콘 다운로드 회계교육.jpg 다운로드 아이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 담당부서홍보실
  • 전화번호 054-810-1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