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1. 고객접점직원들이 2박 3일 동안의 다양한 CS 교육 프로그램 참가를 기념하고 있다.
2. 교육생들이 자신의 마음을 먼저 돌아보고 타인의 이해로 확장하는 ‘개인과 조직의 공감 마인드 형성’ 교육에 참가하고 있다
공단은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김천 법문화교육센터에서 일반직 6급 25명을 대상으로 2018년 제1차 고객접점직원 CS 교육을 시행합니다.
CS 트렌드 이해, 스트레스 관리, 불만 고객 응대 스킬 습득, 힐링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고객 접점의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휴식과 충전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손기호 이사장 직무대행은 20일 교육장을 방문하여 교육생들을 격려하고 오찬 간담회를 통해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일선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교육은 공단의 고객 만족 현황을 인식하고 그 향상 추진전략을 이해하여 내·외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마련되었습니다.